반응형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가수 겸 배우인 아이유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2022년 5월 6일부터 6월 6일까지 측정한 광고모델 빅데이터 29,197,319개를 소비자 행동 분석을 통해 광고모델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 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지수 등을 측정한 결과입니다.
아이유 1위,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 분석은, 브랜드 평판의 상위권에 있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빅데이터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광고모델 브랜드 - 소비자'의 관계를 분석한 것입니다.
2022년 6월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 순위
- 아이유
- 브랜드 참여지수: 391,793
- 미디어 지수: 807,785
- 소통지수: 816,158
- 커뮤니티 지수: 1,500,809
- 브랜드 평판지수: 3,516,545
- 손흥민
- 브랜드 참여지수: 1,542,893
- 미디어 지수: 620,464
- 소통지수: 561,532
- 커뮤니티 지수: 548,604
- 브랜드 평판지수: 3,273,492
- 방탄소년단(BTS)
- 브랜드 참여지수: 398,835
- 미디어 지수: 493,869
- 소통지수: 362,176
- 커뮤니티 지수: 1,066,523
- 브랜드 평판지수: 2,321,403
- 임영웅
- 공유
- 블랙핑크
- 강다니엘
- 마동석
- 김혜수
- 유재석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구창환 소장'은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아이유 광고모델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아이유 광고모델 브랜드는 '참이슬', '우리은행', '제주 삼다수'가 소비자 반응이 높게 나왔다. 아이유 브랜드는 빅데이터 링크 분석에서 '출연하다', '공개하다', '기부하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칸 영화제', '브로커', '라일락'이 높게 나왔다.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긍정 비율 78.80%'로 분석되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반응형
'소식통 > 연예계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세대 아이돌 폭로, "1세대 아이돌 출신 대표에게 무자비 폭행 당해" (0) | 2022.06.07 |
---|---|
이찬원 기부, '한국소아암재단'에 150만 원 기부 (0) | 2022.06.07 |
장나라 결혼발표, '6세 연하의 비연예인 예비신랑' (0) | 2022.06.03 |
방탄 12억뷰 돌파, 'MIC Drop(Steve Aoki Remix)' 뮤직비디오 (0) | 2022.06.02 |
르세라핌 4관왕, 첫번째 미니앨범 'FEARLESS' (0) | 2022.06.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