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통/연예계 소식

채수빈 재계약, '킹콩 by 스타쉽'과 재계약 체결

by 12KEY 2022. 5. 25.
반응형

배우 채수빈이 킹콩 by 스타쉽과 재계약을 채결했습니다. 5월 25일(수)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연기자 레이블 '킹콩 by 스타쉽' 측은 "드라마, 영화, 연극을 종횡무진하며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채수빈이 킹콩 by 스타쉽과 재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도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배우로서 빛나는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채수빈 재계약


채수빈 재계약, '킹콩 by 스타쉽'과 재계약 체결

 

배우 채수빈은 연극무대로 데뷔한 후,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분야와 장르를 불문하고 다채로운 행보를 이어왔습니다. KBS '구르미 그린 달빛', MBC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을 통해 KBS 연기대상 신인연기상과 MBC 연기대상 월화극부문 우수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

 

이후 SBS '여우각시별', tvN '반의반' 등에서 선보인 로맨스 감성을 통해 많은 이들을 설렘으로 물들였으며, 연극인 '앙리할아버지와 나'로 관객들과 꾸준하게 소통하고 있습니다.

 

한편 채수빈과 재계약을 체결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가수 케이윌,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정세운, 크래비티, 아이브 등이 소속되어 있으며, 연기자 레이블 킹콩 by 스타쉽에는 배우 김범, 손우현, 송승헌, 송하윤, 신승호, 이광수, 유연석, 전소민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