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통/연예계 소식

최희 활동중단, "'안면마비'로 '비자발적 백수'가 되었다"

by 12KEY 2022. 6. 2.
반응형

방송인 최희가 건강문제로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최희는 6월 1일(수) 본인의 SNS를 통해 "후유증으로 당분간 비자발적 백수가 되어버린 이 시간은 일을 참 사랑하던 나에게 별별 감정이 왔다 갔다 하는 괴로운 시간일 수도 있다. 하지만 바쁘다는 핑계로 지나쳤던 소중한 것들이 눈에 들어오니 마음이 괜찮아지기도 한다"는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최희 활동중단


최희 활동중단, "'안면마비'로 '비자발적 백수'가 되었다"

 

최희는 "안면마비로 고생한 분들이 생각보다 많았다. 저도 병원서는 퇴원해서 이제는 한방병원으로 치료받으러 통원 중인데, 도움이 될 만한 것들을 나눌 수 있도록 하겠다. 댓글 하나하나, 메시지 하나하나 진심으로 힘이 되고 있다. 주변에서 지켜주는 친구들, 웃겨주는 친구들과 대화하며 안 웃어지는 얼굴로 무섭게 웃기도 한다. 저도 도움이 될만한 것들을 나눌 수 있도록 하겠다. 그러려면 재활에 성공해야겠죠?"라고 말했습니다.

 

방송인 최희는 지난달 30일 SNS를 통해 "방송하는 저에게 안면마비와 어지럼증이 하필 제대로 와서 급 우울해지기도 하지만, 다시 괜찮아질 거라고 믿으면서 흔들리지 않고 잘 회복할게요"라며 안면마비로 고통받고 있는 상황을 공개했습니다.

 

최희는 2010년 KBS N 스포츠 아나운서로 데뷔한 후, 2020년 비연예인 사업가 남편과 결혼한 후, 같은 해 11월 첫 딸을 품에 안았습니다. 현재 유튜브 채널인 '최희 로그'와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