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통/연예계 소식

유해진 영어 실력 뽐내다! tvN 새 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

by 12KEY 2022. 8. 4.
반응형

8월 3일(수) 첫 방송된 tvN의 새 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에서 배우 유해진이 수준급 영어실력을 뽐냈습니다. '텐트 밖은 유럽'은 배우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이 8박 9일간 유럽 여행을 떠나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유해진 영어 실력


유해진 영어 실력 뽐내다! tvN 새 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

 

tvN 새 프로그램인 '텐트 밖은 유럽'은 8박 9일간의 유럽 여행을 떠난 배우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의 모습을 보여주는 예능프로그램입니다. 이들은 스위스 취리히를 시작으로 이탈리아 로마까지, 총 1,482km의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8월 3일(수) 첫 방송에서는 취리히 공항에서 배우 유해진이 윤균상과 진선규를 기다리며 시작했습니다. 세 사람은 렌터카를 찾기 위해 나섰는데, 윤균상이 번역 앱까지 사용해도 외국인 직원과의 소통이 어려웠던 상황이었습니다. 

 

그때, 배우 유해진이 유창한 영어를 구사하며 렌터카 예약에 대한 내용을 전달하며 렌터카를 찾을 수 있었고, 배우 윤균상은 민망해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모습을 본 진선규와 윤균상은 매우 놀랐으며, 네티즌들도 유해진의 새로운 모습에 반했다는 후문입니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되는 tvN 새 프로그램인 '텐트 밖은 유럽'은 기차 대신 렌터카를 사용하고, 호텔 대신 캠핑장에서 생활하고, 식당 대신에 현지의 로컬 마트를 찾아다니는 세상 자유로운 '캠핑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