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통/연예계 소식

홍현희 제이쓴 슈돌 합류, 똥별이의 출산 준비부터 공개

by 12KEY 2022. 7. 19.
반응형

코미디언 홍현희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 부부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한다는 소식입니다. 7월 19일(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오는 22일부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다"라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의 '똥별이' 출산을 앞둔 출산 준비 과정은 22일(금)부터 공개될 예정입니다.

 

 

홍현희 제이쓴 슈돌 합류


홍현희 제이쓴 슈돌 합류, 똥별이의 출산 준비부터 공개

 

홍현희와 제이쓴 부부가 '슈돌'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두 사람은 첫 방송의 촬영을 마친 상태이며, 7월 22일(금) 첫 방송 예정입니다.

 

앞서 제이쓴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여 사유리 씨의 아들인 '젠'을 만나 실전 육아를 체험했던 경험이 있어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아이 태명은 '똥별이'로 앞으로 '슈돌'에서 출산 준비과정부터 출산, 육아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시청자들과 함께 진행할 예정입니다. 결혼 4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를 받았던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슈돌'에 합류하며 여러 시청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홍현희와 제이쓴은 지난 2018년 결혼하였고, 4년만인 올해 1월 '똥별이'의 임신 소식을 전해 모두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홍현희가 임신한 후에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꾸준하게 출연하며 단란한 두 사람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반응형

댓글